[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여름철에는 땀이 많이 나며 각종 유해물질이 모공에 달라붙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고 기름기가 돌아 화장이 지워지고 피부 톤이 어두워질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화장이 필요하다.

특히 피지 분비량이 많거나 트러블이 자주 발생한다면 ‘로코블란코’ 톤업크림 이미어트리 w크림을 이용을 제안한다.

‘로코블란코’는 에스테틱 납품 20년 경력을 갖춘 브랜드로 새로 론칭된 이미어트리 w크림은 자외선 노출로 인해 칙칙해진 얼굴이나 착색된 팔꿈치, 무릎 피부를 환하게 만드는 데 활용하기 적절한 제품이다.

‘로코블란코’ 이미어트리 w크림은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이용하기 좋고, BB크림이나 CC크림 등을 대신해 가벼운 화장을 하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다.

제품 내에는 식약처 미백 기능성 효과 인증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중심으로 16여 종의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 보호와 항산화, 신진대사 활성화, 영양 공급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혀졌다. 이 외 들어간 녹차 추출물, 밤껍질 추출물, 홍삼 추출물, 히알루론 등의 성분은 피부 자극이 적고 보습 등에 유리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로코블란코’ 이미어트리 w크림은 (주)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윤기 투명도, 결, 톤 등이 모두 개선됨이 밝혀지기도 했다. 해당 시험은 4주 동안 사용한 후 변화된 모습을 관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론칭한 이미어트리 w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이 사용되었으며 색소, 파라벤, 메탄올 등의 화학성분이 모두 배제되었다. 옷이 짧아지는 계절, 땀으로 화장이 다 녹아내려 불편했거나 팔꿈치와 무릎의 색소침착으로 고민될 때 본 제품을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휴가 후 칙칙해진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자 할 때도 사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코블란코’에서는 신상품 론칭 특가로 20-30% 할인 진행 중이며 인터파크 쇼핑몰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여러 혜택을 활용하면 된다. ‘로코블란코’에서 출시한 미백 라인은 네이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정보 및 제품 상세 정보는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

기사 원본 – http://www.gvalle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7250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